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분노의 질주-더 익스트림>정보 및 줄거리

by 다이툴 2023. 3. 9.

분노의 질주_더 익스트림
분노의 질주_더 익스트림

영화 <분노의 질주-더 익스트림>

《분노의 질주》는 2017년에 개봉한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여덟 번째 작품이다. 이 영화는 강도 높은 액션 장면, 올스타 캐스팅, 놀라운 줄거리 반전으로 시리즈를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린다.

 

줄거리

분노의 질주의 줄거리는 도미니크 토레토(빈 디젤)가 그의 선원들에게 등을 돌리고 사이버 테러범인 사이퍼(찰리즈 테론)와 팀을 이루는 것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그리고 승무원들은 도미닉과 사이퍼가 위험한 계획을 실행하는 것을 막기 위해 그들의 전 적 데커드 쇼(제이슨 스타덤)와 함께 일하게 된다.

캐스팅

빈 디젤, 드웨인 존슨, 미셸 로드리게스, 티레스 깁슨, 루다크리스, 찰리즈 테론, 제이슨 스타덤, 커트 러셀을 포함한 올스타 출연진을 특징으로 한다. 이 영화는 또한 커트 러셀의 캐릭터 미스터 노바디를 위해 일하는 스콧 이스트우드의 캐릭터 리틀 노바디와 같은 새로운 캐릭터들을 소개한다.

액션 장면

시리즈의 가장 흥미진진한 액션 장면들 중 일부를 보여준다. 영화의 첫 장면은 쿠바의 아바나에서 펼쳐지는데, 도미니크는 사촌의 차를 얻기 위해 지역의 길거리 레이서와 경주를 벌인다. 그 장면은 고전적인 분노의 질주와 불꽃 튀는 폭발로 가득 차 있다.

이 영화는 또한 사이퍼가 수백 대의 자동차를 해킹하여 거리에 혼란을 일으키는 뉴욕 시의 스릴 넘치는 액션 장면을 특징으로 한다. 그 장면은 시각적 효과와 고속 자동차 스턴트의 인상적인 전시이다.ㅁ도미니크 토레토가 그의 동료들에게 등을 돌리고 영화의 주요 악역인 사이퍼와 팀을 이루어 주요 줄거리 반전을 특징으로 한다. 반전은 시리즈의 이야기에 새로운 복잡성을 더해주며, 제작진이 직면할 새로운 도전을 제공한다.

그 반전은 또한 도미닉이 왜 그들에게 등을 돌렸는지 이해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승무원들 사이의 감정적인 장면으로 이어진다. 제작진이 도미닉에게 등을 돌릴지, 아니면 그를 자기편으로 돌아오게 할지 결정해야 하기 때문에 영화의 가족이라는 주제가 시험대에 오른다.

사운드트랙

분노의 운명은 영화의 고옥탄 액션 장면과 감정적인 순간을 완벽하게 보완하는 사운드트랙이 특징이다. 이 사운드트랙은 G-Eazy, Lil Uzi Vert, Migos, Pitbull과 같은 아티스트들의 노래를 특징으로 한다.

영화의 눈에 띄는 곡은 지이지와 켈라니의 '굿 라이프'로, 벼랑 끝에서 삶을 살고 위험을 감수한다는 영화의 주제를 완벽하게 담아냈다.

결론

관객들을 긴장시키는 반전이 있는 강도높은 스릴 라이딩이다. 그 영화의 인상적인 액션 장면, 올스타 출연진, 그리고 놀라운 줄거리 반전은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팬들이 반드시 봐야 할 것으로 만든다. 영화는 또한 제작진이 직면하고 극복해야 할 새로운 도전과 함께 프랜차이즈의 미래에 대한 판돈을 높인다. 전반적으로, 분노의 운명은 빠른 액션과 스릴 넘치는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시리즈의 약속을 전달한다.

댓글